본문 바로가기
인천.경기 지역 맛 소개

여름 몸보신 신선설농탕 부평역점 세트메뉴- 설농탕 아롱사태편채

by 라이포춘 2020. 7. 14.

라이포춘 입니다.

 

설렁탕 한 그릇 먹고왔어요~

설렁탕 대표 식당 신선설농탕(부평역점) 다녀왔어요.

탕 종류만 먹다가 오늘은 세트메뉴 시켜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설농탕 둘에 요리메뉴 하나 추가시 할인이 되네요.

탕 두그릇에 신선불고기 주문했는데 마침 불고기는 없다고해서 아롱사태편채 주문했어요.

 

기본 설렁탕 맛이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전 여기 김치먹으러도 가요 ㅋㅋ 세 종류 김치 다 맛있어요

아롱사태편채는 처음 시켜봤는데 고기도 연하고 맛있었어요. 간장소스가 자작히 나와서 고기랑 오이 적셔서 같이 먹어요.ㅋㅋ 생마늘이랑 매운고추 있으니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근데 전 알싸하고 좋았어요. 고기는 역시 생마늘이랑~ 설농탕에 양지고기도 간장소스 찍어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덥다고 찬거 많이드시지 말고 뜨끈한 국물도 드시면서 건강 지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