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경기 지역 맛 소개

인천 부평 주말 모임, 주말 외식 장소, 주차걱정없는- 바베큐광장 한우모둠

by 라이포춘 2020. 7. 18.

라이포춘 입니다.

 

초복에 몸보신 든든히 하셨는지 모르겠네용

저는 전 날 한우로 몸보신 하고 왔어요~

부평 고기집 검색하면 꼭 나오는 곳 바베큐광장 다녀왔어요. 저도 처음은 아니고 몇 년 전에 돼지갈비랑 오리고기 먹으러 왔던 기억이 있네요. 2008년 오픈한 가게니까 12년째 영업중 이네요. 꽤 유명한 집이에요. 

규모도 크고 고기를 종류 별로 드실 수 있어서 각종 모임이나, 주말 가족 외식 장소로 괜찮은 듯 해요.

주차장도 커서 주차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뚜벅이라도 부평역하고 가까워요~

돼지고기나 오리고기는 주문하시면 되고 한우는 직접 정육 코너 가서 고르셔야돼요. 뭐가 좋을까 고민하고 있으니까 직원 분이 한우 모둠 추천해 주셨어요.

고기 전부 신선해 보였어요. 

양은 역시 돼지고기 만큼은 아니쥬~ 비싼 한우 ㅜㅜ

기본찬 들도 깔끔해요. 

고기를 올려봅니다. 비싼 고기 탈 수 있으니 신중하게 구워줘야 해요. 

맥주랑 촵촵. 소고기는 깔끔하게 소금 살짝 찍어먹는게 좋아요. 

상추랑 기본 찬들 모자라시면 셀프코너 가셔서 가져 오심 됩니다. 

고기맛 괜찮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화장실 깨끗해요. 근데 의자는 등받이가 없어서 살짝 불편했어요. 

테라스가 꽤 넓고 피자나 커피도 드실 수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있었어요. 그래서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은가봐요~ 

 

그리고 정말 특이하게 알파카 가 있더라구요!?!?!?!? 

갑분알 입니다 정말. ㅎㅎ 신기했어요. 갑자기 동물원 와있는 기분이었죠. 

 

초복은 지났으니 중복이나 말복에 가족들끼리 고기 드시러 한 번 오셔도 괜찮을듯 해요. 전 다음엔 돼지고기 먹으러 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