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경기 지역 맛 소개

매콤 짭짤한 맛이 생각날때 - 송내역맛집 어부네 명태촌

by 라이포춘 2019. 10. 2.

라이포춘 입니다~

요새 자꾸 입맛이 돌고 살도 더 찌는듯 하고 ㅜㅜ 가을이 와서 그런가요?
그래도 이런 환절기 일수록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몸관리 잘 하셔야 해요!
오늘도 송내역에서 식사한 후기 가지고 왔답니다~ ㅎㅎ

 

명태 조림 전문점 어부네 명태촌 다녀왔어요!원래도 생선은 좋아하는데 특히나 매콤한 조림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생선 안 좋아하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오늘 명태조림 입문 했다며 재방문을 약속 했답니다 ㅎ

 


외관은 이렇고 2층에 위치해 있네요. 내부 좌석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10테이블 정도는
있었던 것 같아요!

 

 

둘이 먹기에 소자가 적당하다고 하셔서 문어명태조림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밥도 당연 추가. 어린이 메뉴도 있으니까 식구들끼리 오셔도 좋을듯 해요.

 


밑반찬이 나오고. 깔끔한 편.
그리고 명태찜도 등장! 사장님이 큼지막한 문어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팁을 주십니다.
같이 나온 콩나물을 조림 양념에 얹고 같이 드시라구 ㅎ

 


네네 그렇게 먹어도 맛있구 김 위에 밥+명태조림+문어+콩나물. 환상조합!! 다 같이 싸서 한압에 와앙.
밥이 좀 모자라서 밥 더 시켜서 양념장에 비벼서 그걸 또 김에 싸먹었어요 ㅎㅎ
저 양념이 정말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명태 양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닌것 같지만 ㅋㅋ 양념장에 밥만 먹어도 맛있긴 해요 ㅋ

 

 

환절기 건강 관리 잘 하시고 맛있는 밥도 많이 많이 드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