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경기 지역 맛 소개

베트남 쌀국수 리틀 파파 포 (Little PAPA Pho) - 상동홈플러스 점

by 라이포춘 2019. 7. 20.

라이포춘 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좋아들 하시나요?

저는 꽤나 좋아합니다! 어제 홈플러스 쇼핑 갔다가 들렀던 Little PAPA Pho 리뷰 해보려구요!

위치는 상동 홈플러스 3층 입니다.

버스편이 워낙 많아서 접근성이 참 좋은듯 해요. 다른 지점에 비해서 규모도 큰 편이구요.

 

 

 

3층 식당가 중 한 곳 이에요.

 

 

 

내부 모습이에요. 좌석 수도 꽤 되고 테이블 사이도 많이 붙어 있지 않아서 쾌적한 느낌입니다. 에어컨도 빵빵 시원하더라구요. 아기들을 위한 아기테이블도 준비 되어 있어요! 

 

메뉴 자체도 많지 않아서 오히려 고르기 더 수월했어요. 저는 복잡하게 여러 메뉴 있는 것보다 선택 시간 절약되게 간소한 메뉴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더 전문점 스러운 그런 느낌적인 느낌도 납니다.ㅋ 일단 기본 쌀국수는 정했고 비빔쌀국수가 구미가 당기더라구요. 인원은 셋이고. 해서 세트 메뉴로 주문 했어요! 

양지쌀국수 + 반쎄오 + 스페셜메뉴(4종 중 택1) + 음료

반쎄오는 베트남식 빈대떡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이거 궁금했는데 마침 또 세트메뉴가 들어가 있어서 고민 않고 선택했어요! 공심채 볶음은 그래도 역시 중국에서 먹는게 진짜 인듯 해요.ㅋ 다음에 방문하면 주문 한 번 해보고 싶긴 하네요!

 

 

양지 쌀국수 에요. 육수가 개인적으로 포메* 육수보다 더 맘에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그 곳 육수가 한국식으로 참 맛있게 우려낸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곳은 육수가 좀 더 베트남 스러우면서 진해요. 대만족 했어요! 아 그리고 셀프바가 있어서 숙주나 절임양파 무료로 더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이게 참 맘에 들더라구요. 포크나 가위도 준비 되어 있어요. 하지만 꼭 필요하신 만큼만 드시는거 아시죠!! 저는 거의 면 반, 숙주 반을 해서 먹었네요.

 

 

이거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굉장히 바삭하고 고소해요. 안에 숙주 양파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요. 저 소스 찍어 드시면 느끼함도 줄고 고소고소 합니다. 상추에 싸도 맛있어요. 확실히 한국 빈대떡 느낌이 많이 나긴 해요. 

 

 

 

비빔 이라고 해서 빨간 국수 생각하시면 안돼요 ㅋ 같이 나오는 소스 뿌려서 비벼 드시면 됩니다. 주신 소스 다 부었어요. 제 입맛에는 조금 싱겁더라구요. 고기랑 채소 듬쁙씩 들어가 있어요. 살짝 분짜 느낌도 나면서 반쎄오 먹고 느끼하면 비빔 한 젓갈 먹고 그랬어요.

재료가 전부 가득가득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동 홈플러스 방문 하실 일 있으시면 한 번 쯤 들러서 식사 하셔도 후회 없으실 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