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추천.생활정보

목주름 예방 팩 하기(만물상 주름지우개팩 따라하기)

by 라이포춘 2020. 7. 17.

라이포춘 입니다.

 

전 전체적으로 주름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서른살 넘고부터는 확실히 얼굴표정 주름이나 목주름이 눈에 띄게 늘긴 하더라구요. 

얼굴이랑 목에 주름 전용 크림 열심히 바르고는 있지만 아무래도 목은 주름에 비해서 관리가 어렵고 소홀해 질수 있는것 같아요. 여자 나이는 손하구 목으로 알 수 있다잖아요. 

겨울은 옷이나 목도리로 가릴 수도 있지만 여름에는 어쩔 수 없이 내놓게 되다보니.ㅋㅋ 신경이 안 쓰일 수가 없어요. 그래서 목주름 예방 및 완화에 좋은 팩을 시작했어요. 이제 두어달 쯤 됐어요. 제작년에 만물상 이라는 프로에서 소개된 주름지우개팩 따라하고 있어요~

준비물은 반창고, 화장솜, 페이스오일, 수분크림 입니다.

 

 

반창고는 약국가면 얼마 안 하더라구요. 수분크림은 바르고 있는 제품 다 써서 사놓고 안 쓰고 있는 달팽이크림 으로 하고 있어요. 수분크림 하고 별 차이 없더라구요. 

오일은 바이오 오일 써요. 큰 통은 다 쓰고 25ml 두 개 쿠팡에서 7,500원에 샀어요.  임산부들 튼살에도 좋고 저는  순해서 겨울에는 페이스오일 로도 써요. 가볍고 좋더라구요. 여름이고 목팩에만 쓸거라 작은걸로 사봤는데 귀엽고 만족해요 ㅎㅎ

 

https://coupa.ng/bHjUQi

 

바이오오일 멀티오일 25ml x 2p + 파우치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창고를 적당히 자르고 위에 화장솜을 올려줘요. 양쪽 끝에 넉넉히 잘라줘야 붙이기 편해요.

 

크림을 넉넉히 발라줍니다. 저것보다 더 치덕치덕 올리셔도 괜찮아요!

 

 

오일도 톡톡 올려줍니다. 

이제 목에 붙여볼까요?

 

 

제 목상태ㅜㅜ 잘 조준하고 붙여줘요. 이게 목 뿐만 아니라 주름 신경쓰이는 팔자주름이나 이마에 해줘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반창고 밀폐요법으로 주름 부분이 수분으로 채워지면서 효과를 준대요. 하고 나면 확실히 일시적으로 좀 더 옅어져 있어요. 시간이 지나고 다음 날 보면 별 차이가 안 느껴 지지만 ㅎㅎ

꾸준히 하고 쌓이고 쌓이다 보면 더 깊게 생기는 주름은 예방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미 생긴 주름은 포기했지만 예방 차원에서 꾸준히 해보려고요.

 

홈케어로 목미녀 돼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