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추천.생활정보

다이소 국수 식품코너 천원템 - 1000원의 행복, 샘표막국수 비빔국수

by 라이포춘 2020. 7. 31.

다이소 자주 가시죠?

저도 꼭 뭘 구매 안 해도 구경하러 자주 가는데요

구경에서 안 끝나고 보면 필요한게 생기는 신기한 곳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식품코너 에서 단 돈 천원 씩에 구매한 비빔국수랑 막국수 후기 보여드릴게요~

 

 

샘표에서 나온 건데 다이소 식품코너에서 천 원 씩에 판매하네요. 구성은 국수랑 비빔장 딱 두 개 입니다!!

국수 길이는 보통 면보다 짧아요. 양은 보통 1인분 같아요.

 

조리방법은 포장지 뒤에 표기 되어 있네요.

 

막국수-면 삶는 시간 5분

비빔국수-면 삶는 시간 3분 30초

 

기호에 따라 각종 채소와 곁들여서 비빔장과 비벼 드시면 됩니다. 심플한 구성에 심플한 조리법이네요.

 

양쪽에 함께 삶아줍니다!

그사이에 집에 있는 상추 몇 장 잘라서 준비 해두고

 

면을 삶아서 찬물로 직행~

양이 부실하진 않아요. 

 

그런 다음 세팅해둔 접시에 옮겨 담아요

 

일회용 장갑 끼고 슉슉~ 비벼주세요

냄새가 그럴듯 하게 나네요~ 마지막에는 깨도 뿌려주고

먹어볼게요~

 

.

 

..

 

...

 

좀 싱겁네요... 상추를 많이 넣은것도 아닌데 ㅎㅎ

 

초고추장, 설탕, 참기름 넣고 다시 제조.

 

이제야 맛이 좀 나네요. 역시 비빔국수는 짜고 달아야죠~

 

면, 가격, 구성은 좋은데 비빔장 양이 좀 적은듯 하네요~

그래도 각자 입맛은 다르고 가격도 착하니까 한 번 드셔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다이소에는 역시 없을건 없고 다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