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해외 여행,나들이 정보

중국 베이징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Day2 - 용허궁, 금정헌, 난뤄구샹

by 라이포춘 2019. 6. 22.

Day2 용허궁 역(5호선)  --> 금정헌 --> 난뤄구샹 역(6호선) --> 왕푸징 역(1호선) apm 몰

 

둘째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용허궁 사원를 둘러보고 주변 맛집 금정헌에서 점심 식사 후 베이징 후통 거리 난뤄구샹 구경 후에 다시 왕푸징으로 돌아와 저녁 식사 후 일정을 마치겠습니다.

 

숙소 근처에 가정식 백반집 느낌의 식당에서 간단하게 아침 해결 했습니다.

 

중국인들 아침에 죽 많이들 드신다고 하죠 ㅎㅎ

죽과 밀가루빵, 간단한 채소 볶음, 군만두, 달걀 후라이 모두 50위안도 안 나왔어요 ㅎㅎ

맛도 훌륭합니다. 속을 가볍게 채우고 

또 다시 지하철 여행 시작 ㅋㅋ

숙소에서 세 정거장 만 이동하면 되네요.

용허궁는 베이징 최대의 티베트 사원입니다. 

정말 규모가 상당하더군요. 저는 딱히 종교가 있는건 아니지만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하더라구요 

 

매표소에서 입장료 끊습니다. 인당 25위안 씩. 그리고 매표소 오른쪽에서 외국인들은 대상으로 해설 기기 대여 서비스도 하고 있어요. 보증금 50위안에 대여비는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ㅜㅜ 저렴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물론 보증금은 다시 돌려받습니다. 아버지도 해 드렸는데 흥미롭게 들으시더라구요 ㅋ

 

 

입구 모습입니다. 들어서는 입구 쪽에서 저렇게 한 묶음씩 향을 무료로 나눠줍니다.

그리고 나서 사원에 들어서면 

 

연기가 아주그냥 ㅋㅋ 다들 향을 태우며 각자의 생각과 바람을 간절하게 기도하고 계십니다.

저도 향도 피우고 절도 하고 그랬네요 ㅎ 저렇게 향을 피우는 곳과 부처님을 모시고 있는 장소가 안으로 들어가면 넓게 펼쳐집니다. 사원 전부를 도는 동안 연기는 꺼질 줄을 모릅니다. 한국분들은 못 봤고 외국분들 단체 여행객들과 현지인들이 많았습니다. 내부의 모습 사진은 제가 구경하느라 찍지를 못 했네요 별로 없어요 ㅋㅋ

 

기네스북에에 오른 불상도 있어요. 굉장한 규모입니다.

 

사진으로는 느낌이 전달이 되지 않네요. 불교 사원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 해보세요!

물론 저 처럼 종교적으로 관심이 없는 분들이라도 사원 자체의 웅장함에 지루할 틈 없이 구경 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제 용허궁 근처 맛집 ㅋ 금정헌으로 향합니다. 아침식사가 약간 부족하긴 했어요 ㅋ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자들이 많았습니다.

번호표를 받고 10분 쯤 대기 후에 입장했습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ㅋㅋ 메뉴판을 보고 테이블에 종이와 펜이 있습니다.

메뉴판에 음식별로 번호가 쓰여 있어요, 번호와 수량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직원분이 와서 가져가요. 폭풍으로 적어내려갔네요 ㅋㅋㅋ 배고팠어요 

 

 

그럼 음식 사진 나가요 ㅋㅋ

 

 

 

 

중국의 채소 볶음은 거의다 실패는 없는것 같아요 ㅋㅋ 제 취향 일 수도 있지만 중국 여행 갈 때마다 꼭 주문해 먹습니다. 특히 저 당면 양배추 볶음은 엄지척. 만두 요리도 하나같이 어쩜 그리 맛있나요. 거의 반칙 수준. 가격도 착한 편입니다. 다음에 또 베이징 방문하면 오고싶어요. 특히 새우만두 강추!

 

또 배가 빵빵해졌네요.

다음 목적지인 난뤄구샹 역으로 향합니다.

지난번 베이징 여행 때도 한 번 들렀었는데요, 활기찬 거리의 느낌과 모습이 인상적이어서 부모님 모시고 다시 한 번 가보려고 합니다.

난뤄구샹도 왕푸징 거리 못지않은 인파가 몰려듭니다. 중국은 어딜 가도 그렇지만요 ㅎㅎ

잡화점들과 음식점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곳도 구경하며 먹방하기 좋은 곳입니다. 돌아다니며 아기자기한 기념품 구매나 간식거리 사먹기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젊은 층들이 주를 이루고 방문 하는 것 같습니다. 

난뤄구샹 입구쪽 모습이에요
피리 연주 하시는 분도 볼 수 있었어요

 

저는 탕후루도 정말 좋아해요. 저 설탕에 황금 비율이 있는지 인천 차이나 타운에서 중국분들이 직접 만드신 탕후루도 먹어봤지만 중국에서 먹는 탕후루와는 비교가 돼요 ㅎ 이것도 지극히 개인적 취향일수 있지만요. 그리고 저 꽃게 튀김도 꼭 드셔보세요! 쯔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백퍼 좋아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짭짤하고 고소해요. 남기고 돌아와서 저녁에 숙소에서 맥주랑 다 먹었어요.

슬슬 걸어다니고 구경하고 간식 먹고 저희는 다시 왕푸징으로 돌아가서 또 진정한 저녁 식사를 하러 갑니다.

지하철 여행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그만큼 지하철이 잘 되어 있고 편리했으니깐요 ㅎㅎ

 

원래는 왕푸징 apm몰 와이포지아 가정식을 먹으려고 했으나 대기자들도 너무 많고 솔직히 배가 그렇게 고픈 상태도 아니어서 ㅎㅎ 같은 층 음식점을 둘러보다가 한가해 보이는 일본식 덮밥집으로 들어갔어요

apm몰은 종합쇼핑센터로 의류 잡화 판매와 다양한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어요. 층별 안내에 보기 좋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골라서 들어가셔도 실패는 거의 없으실듯 ㅎ

거의 한국에 있는 일식집과 비슷하게 나와요. 맛도 비슷해요. 무난합니다.

 

이제 더이상 먹을 수가 없다고 생각하며 다시 동스 역 숙소로 향합니다.

하지만 다시 맥주는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편의점에 들러 맥주와 간단한 안주를 사들고 숙소로 ㅎㅎ

그렇게 둘째날을 마무리 했습니다. 그리고 다들 기절 ㅋㅋ

 

마지막 날은 이번 여행의 목적이었던 만리 장성으로 향합니다!

 

여행경비와 다른 일정이 궁금하시면 아래 클릭~

 

2019/06/20 - [잠시탈출 (국내 해외 여행)] - 중국 베이징 자유여행 3박 4일 (비행경비,숙소경비공유,신샹야위안)

 

중국 베이징 자유여행 3박 4일 (비행경비,숙소경비공유,신샹야위안)

라이포춘 입니다! 오늘은 지난 4월 가족 여행으로 3박 4일간 머물렀던 베이징 여행 포스트입니다! 벌써 두 달이 훌쩍 지나갔네요~ 여행사를 끼고 가는 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 여행 일정으로 부�

laifortune.tistory.com

2019/06/21 - [잠시탈출 (국내 해외 여행)] - 중국 베이징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Day1 - 왕푸징역베이징덕, 금면왕조

 

중국 베이징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Day1 - 왕푸징역베이징덕, 금면왕조

Day1 왕푸징역(2호선) 베이징덕 --> 환러구역(7호선) 금면왕조 공연 관람 짐정리를 마치고 주린배를 움켜쥔채 똥스역에서 2호선에 위치한 왕푸징 역으로 이동합니다. 지하철 탑승 전 반드시 소지품

laifortun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