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추천.생활정보

부모님 노트북 선물로 좋은 LG 울트라 PC 14U380-EU1TK  리뷰

by 라이포춘 2019. 6. 19.

라이포춘입니다.

얼마전 골동품이 다 되어가는 피씨를 보내드리고(?) 새로운 피씨를 물색중에 또다시 모니터, 본체 따로 구매하느니 어차피 제 개인피씨는 있고 아버지가 쓰실 가벼운 피씨를 찾던 중 적당한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 함께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참고로 전 약간의 컴 무식자 입니다 ㅋ

 

제가 찾던 피씨의 조건.

1. 가격 40만원 후반~60만원 초까지

2. 과한 용량은 필요없지만 추후에 용량 추가가 가능한지

3. 주요 사용 목적 : 단순 문서작업용, 인터넷 서핑용

4. 아버지 세대가 쉽게 받아들이실 만한 브랜드

 

조건을 쓰다보니 제가 구매한 피씨의 설명이 되어버린것 같네요 ㅎㅎ 그리하여 검색 끝에 결정한 피씨가 바로 

LG 울트라 PC 14U380-EU1TK  노트북입니다

 

나중에 용량 추가 설치가 가능한 부품과 속도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옵션 하나 더 추가 해서 구매했습니다

윈도우10 설치되어 오고. 이건 아주 중요해요ㅋㅋ 전 컴맹이라 설치 힘듭니다. ㅎㅎ

이것 저것 할인도 조금 들어가서 총 구매금액은 50만원대 초반으로 구매했네요.

 

화이트 색상 깔끔해요 ㅎ 

속도도 괜찮고 게임이나 이런거 할게 아니라서 가벼운 느낌으로 쓰기 좋은듯 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컴맹이라 이것저것 컴터 사양이나 그 외 자세한 사항은 말씀 드릴 수가 없구요 ㅎ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으로만 적었습니다 ㅎ 오피스나 속도 업글은 따로 더 구매할 수 있는 옵션들이 많더라구요

그런건 각자 사양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될 듯 합니다.

거의 기본 기능만 갖추고 가성비 좋은 피씨를 찾으신다면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