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해외 여행,나들이 정보

후쿠오카 디즈니 스토어 (6월 28일) - 굿즈 소개, 토이스토리4굿즈구매후기,토이스토리칸쵸

by 라이포춘 2019. 7. 1.

라이포춘 입니다.


6월27일~29일 까지 2박 3일로 일본 후쿠오카로 짧게 여행 다녀왔어요! 여행 후기 보다 먼저 디즈니 스토어 방문 후기 알려 드리려구요! 무엇보다 일본 방문 목적의 반은 디즈니 스토어 였어요. 디즈니의 팬이신 분들은 모두 공감하시겠지요. 일본여행이 처음은 아니지만 디즈니 스토어 방문은 처음이어서 기대가 상당히 컸어요. 요새 극장가에서도 알라딘, 토이스토리4로 난리난리 잖아요! 토이스토리 굿즈들 구매 해온 후기 보여 드릴게요.

 

디즈니 스토어 후쿠오카 캐널시티점

 

후쿠오카 캐널시티 지점이 규모가 작고 굿즈도 다른 지점에 비해 부족하다고는 들었지만 한국에서는 볼 수 없고 온갖 디즈니 굿즈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을거란 생각에 기대감이 컸어요.
우선 규모 자체는 역시 아담 한 것 같았어요. 제가 다른 지점은 방문 한 바가 없어서 모르겠지만 상품들도 그다지 많은것 같진 않더라구요.
이 곳 에서도 역시 알라딘의 인기가 상당한 것 같았어요. 스미스씨 일본은 방문하셨던데 한국은 안 오셨더군요. 

 

 

필통, 담요, 팔찌, 열쇠고리 다양해요. 램프 쿠션 정말 귀엽죠. 자스민 공주 지킴이 라자도 있네요.

 

전체적으로 알라딘, 미키마우스, 스티치, 푸우 위주로 전시되어 있었고 저의 사랑 토이스토리 상품들은 거의 한 섹션 밖에 전시돼 있지 않더라구요. 일본은 토이스토리4 개봉이 아직이더라구요. 7월12일 개봉일 입니다. 개봉 후에 방문하면 더 추가 되어 있지 않을까 합니다만. 제 소망이겠죠.

 

저의 사랑 토이스토리는 거의 여기까지..ㅜㅜ

캐릭터 전체를 모아 놓은 피규어는 저거 하나 뿐. 개비도 있고 포키, 버니더키 콤비도 함께 있네요. 하지만 디테일은 약간 떨어지는 듯 해요. 우디 전체 피규어는 퀄리티 좋더라구요! 보 핍은 있지만 버즈는 입고 전 인가봐요. 아래에 제가 구매한 굿즈들 보여드릴게요!

 

미키마우스 덕후님들 위한 사진 나갑니다. 꽤 많은 섹션을 차지 하고 있습니다.

 

 

상품 자체도 상당히 다양해요. 생활용품 부터 미용용품, 학용품 까지. 케이블 선 홀더는 정말 귀엽더라구요. 꼭 구경 해보세요 들!

 

마블 제품도 있더라구요, 우리 공주님들도 빼놓을 수 없죠. 여자 아기 손님들이 엄마손 끌고 떠날 줄 모르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들 보여드릴게요. 주로 학용품 위주로 샀네요. 고를 때는 살거 없다 없다 하면서 정말 몇 개 산 건 없는데도 7000엔 정도 나왔어요. 가격이 정말 사악 하네요. 하지만 떨리는 손으로 저도 모르게 지불 하고 말았어요. 

 

 

이것 좀 보세요. 앤디의 부츠가 연필 꽂이로. 이건 정말 데리고 와야 했어요. 두고 올 수가 없더라구요. ANDY의 이름까지. 디테일 보세요. 관상용 으로라도 반드시 소장각.

 

거울 이에요! 일반 거울과 확대경 으로 되어있어요. 크기도 작지 않고 적당하고 퀄리티 좋아요. 이건 당장 뜯어서 썼어요.

 

포스트 잇. 안 써도 전 그냥 갖구 싶었어요 ㅋㅋ 

 

은근 랏소 굿즈들이 많더라구요. 지우개에요. 너무 귀엽죠? 포장지부터. 뜯고 만져 보는 그 잠깐의 순간이 행복하네요 ㅋ

 

 

노트랑 페이퍼 홀더도 데려왔어요. 공부할 때 반드시 사용할 겁니다. 뭔가 더 잘 될 것 같은 느낌. 기분이라도.

 

우디 의상 자석인데 메모 꽂이로도 사용 가능해요. 뺏지도 하나 구매. 제 에코백에 당장 붙여 달아줬죠.

 

양치 키트는 미키마우스로 하나 구입했네요. 근데 유아용 인듯 해요 ㅋㅋ 괜찮아요. 칫솔모가 작으면 더 구석 구석 닦을 수 있어요.

그리고 편의점 에서 토이스토리 칸쵸도 발견 했어요! 봉지당 7알 들어있고 캐릭터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네요. 먹기가 아까웠지만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작은 봉지 말고도 박스로도 판매 하더라구요.

 

 

디즈니 스토어 후쿠오카 방문 예정 이시라면 참고 하시고 다녀오세요~ 알라딘은 일본에서도 인기 많다고 하네요. 토이스토리4는 미개봉이라 개봉 후에 방문 하시면 굿즈들도 더 추가 되어 있지 않을까 합니다.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2019/07/02 - [잠시탈출 (국내 해외 여행)] -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 - 진에어 모바일 체크인,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가는법, 호텔 선라인 후쿠오카 하카타 에키마에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 - 진에어 모바일 체크인,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가는법, 호텔 선라��

라이포춘 입니다. 일본 후쿠오카 2박 3일 여행 다녀왔어요. 급하게 간 여행이고 그다지 긴 일정이 아니라서 거의 하카타역 근처에서 돌아다니고 먼저 다녀온 친구가 추천해준 데로 따라 다니면��

laifortune.tistory.com

2019/07/03 - [잠시탈출 (국내 해외 여행)] - 후쿠오카 맛집 - 키와미야 함바그, 100엔 스시

 

후쿠오카 맛집 - 키와미야 함바그, 100엔 스시

라이포춘 입니다. 짭쪼름한 밥도둑 키와마야 함바그 함바그는 꼭 드시고 오세요! 하카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숙소가 하카타역 근처이시라면 이동하기도 참 좋습니다. 저도 도착해서 숙소도

laifortune.tistory.com

2019/07/05 - [잠시탈출 (국내 해외 여행)] - 후쿠오카 맛집2 - 이치라멘, 모츠나베 마에다야

 

후쿠오카 맛집2 - 이치라멘, 모츠나베 마에다야

라이포춘 입니다. 역시 일본라멘, 이치라멘 일본라멘은 이미 한국에서도 많이 대중화 되어있고 알려져있지만 아무리 그래도 본고장에서 먹는것 보다는 그 맛과 느낌이 다를거에요. 물론 여행 ��

laifortune.tistory.com

 

댓글